내돈내산 리뷰/핫플레이스 리뷰

[내돈내산] 서울 천호역 맥주가 무한제공인 『고메스퀘어 천호점』

wearetheworld1 2025. 5. 13. 23:03
반응형

[내돈내산] 서울 천호역 『고메스퀘어 천호점』

 

안녕하세요. 지난 어버이날 부모님을 모시고 갈 식당을 검색하던중 4월29일에 새로 오픈한 고메스퀘어 천호점을

발견했어요.

 

오픈한지 한달이 안되어 깔끔한 인테리어와 소위 말하는 오픈빨을 기대하며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해봤습니다.

저는 지하철을 타고 갔지만(천호역에서 도보 약 10분)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상가 주차장이 2시간 무료입니다.

재개발로 신축된 아파트 상가 지하에 위치하여 정말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다만 예약이 되지않아 오픈시간인 11시보다 30분 일찍 도착해서 웨이팅을 걸었어요.

 

방문한 날은 공유일이라서 성인1인 34900원이었고 별도의 할인은 받지 못했습니다.

이용시간은 100분으로 제한이 있지만 딱히 정확하게 관리한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사람이 몰리면 음식을 가져오는데 시간이 확 늘어나기 때문에 100분으로는 조금 모자를 수도 있겠다 싶어요.

11시가 다되어서 웨이팅 순서대로 입장했습니다. 저희 일행은 5명이라서 가장 안쪽에 있는 6~8인용 좌석이 있는 섹션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각각의 테이블은 칸막이 형태로 되어있고 테이블 의자도 편한편이라 아주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어있었습니다.

다만, 사람이 너무 몰려 와글와글한 분위기와 아이들이 많아 조용한 분위기는 절대 아니에요.

 

자리를 잡은 후 바로 음식을 가지러 갔습니다. 초밥섹션은 매우 다양했고 모양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우선 한접시를 담아와서 맛을 봤는데.. 기대했던 음식에서 너무 실망을 많이 했습니다.

오픈 첫타임에도 불구하고 음식들은 그다지 따뜻하지 않았고, 기대했던 초밥류들은 소스만 많이 올라가 있고 밥 부분의

밀도가 없어서 먹으려고 집을때 샤르르 다 풀려버립니다. 마치 밥한수저에 음식을 올려놓은 느낌입니다.

기대하던 게와 새우찜은 인기폭발로 가져오기가 어려웠는데 사이즈는 좀 많이 작은편이었어요.

 

이 곳의 장점 중에 하나가 생맥주가 무제한이라서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점이 꽤 맘에 드실듯해요.

참고로 한맥 생맥주인데, 맥주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다만 전 알쓰라서 한잔먹고 만족해야 됐지요..^.^;

저는 초밥보다는 오히려 떡볶이, 튀김, 오뎅 등 분식쪽이 더 좋았어요.

다른 음식에 비해 좋은 정도이지 떡볶이 맛집과는 비교할 수는 없구요.

일반적으로 이런 곳은 탕수육이나 중식메뉴가 기본 평타는 치는 법인데, 솔직히 중식도 너무 뻣뻣하고 제 입엔 맞지 않았습니다.

후식으로는 와플 등 베이커리와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 아이스크림은 아주 괜찮았습니다. 다만 첫타임이라 그런지 아이스크림이 너무 딱딱해서 접시에 옮기기가 힘들었어요. 

후식과일도 키위, 파인애플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새로 생기고 가격대비 평도 좋았던 곳이라 기대를 잔뜩하고 부모님을 모시고 갔었는데 아쉬운 건 어쩔수 없네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깨끗하고 맥주도 맛있고,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음식종류도 엄청 많고, 서버분들도 빠르고 친절하시고 많은

장점이 있지만 지금으로서는 평일 런치로 오기에는 가격대가 괜찮을 듯 하나 공휴일 런치/디너 가격으로는

재방문의사 없습니다.